바디 호러의 새 물결 <카지노 사이트 <트윈리스로 연기 변신한 딜런 오브라이언 심사위원대상 <카지노 사이트
이미지 과잉 세계에서는 스토리텔링이 중요
41회를 맞은 선댄스 카지노 사이트제가 지난 2일 막을 내렸다. 뉴 할리우드의 중심이자 미국 카지노 사이트사를 대표하는 배우 로버트 레드포드에 의해 만들어진 선댄스 카지노 사이트제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오랜 역사를 가진 독립카지노 사이트제다. 카지노 사이트제는 탄생 이래로 스티븐 소더버그의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 테이프(1989)를 포함 <블레어 위치 프로젝트, <리틀 미스선샤인, <겟 아웃 등 미국카지노 사이트사에서 가장 중요한 독립카지노 사이트로 기록되는 작품들을 배출했다. 한국계 감독인 셀린 송의 <패스트 라이브즈와 정이삭의 <미나리 역시 선댄스 카지노 사이트제를 통해 프리미어(최초) 공개됐다. 셀린 송은 올해 선댄스의 극카지노 사이트 부문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크라이터리언에 따르면 올해 선댄스 카지노 사이트제는 예년과 달리 너무 조용하고(muted), 이상한(weird) 분위기에서 치러졌다고 한다.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요인은 LA에서 일어났던 산불이다. 이번 산불로 할리우드 카지노 사이트산업에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올해 카지노 사이트제 관계자들과 게스트들은 다소 우울하고 걱정스러운 분위기에서 행사를 마쳤다. 그럼에도 카지노 사이트제는 선댄스의 정체성을 굳건히 지켜 나갈만한 흥미롭고도 수려한 작품들을 배출해 냈다.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제41회 선댄스 카지노 사이트제가 열렸다.수상작 중 가장 화제가 되었던 작품은 마이클 쉔크스의 바디 호러 카지노 사이트 <투게더다. 미드나잇 섹션(주로 고어와 호러 등 매니악한 장르 카지노 사이트를 상영하는)에서 공개된 작품으로 로튼 토마토가 '2025 선댄스 베스트 9' 중 하나로 선정했다. 이 카지노 사이트는 시골 학교로 부임하게 된 커플, 밀리와 팀의 이야기를 그리고있다. 버라이어티 잡지를 포함한 다수의 매체에서는 작년 칸 카지노 사이트제의 각본상 수상작인 <서브스턴스와 비교하며 고어와 코미디를 적절히 (정확히는 적절히 ‘과하게’) 배합한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투게더는 2021년 칸 카지노 사이트제의 황금 종려상을 수상한 줄리아 뒤쿠르노의 <티탄, <서브스턴스와 함께 바디 호러 장르의 전성기를 주도할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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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사이트 <트윈리스에서 딜런 오브라이언과 제임스 스위니. 제임스 스니위는 이 카지노 사이트의 감독이기도 하다. / 사진출처. IMDb마지막으로 올해 선댄스에서 최고의 영예, 심사위원 최고상을 받은 작품(극카지노 사이트 부문)은 헤일리 게이츠의 <에트로피아다. <에트로피아는 미국계 이란 여배우가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카지노 사이트에 출연하면서 생기는 해프닝을 그린 블랙 코미디다. 전쟁에 도취한 미국을 풍자하는 설정과 대사들이 중심이 되는 <에트로피아는 트럼프 통치가 시작되는 현시점에서 더욱 눈여겨 볼 수밖에 없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 카지노 사이트에는 업계 거물들이 대거 참여했다. 프로듀서 중 한 명으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본즈 앤 올의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가, 출연자로는 채닝 테이텀과 클로에 세비니 같은 스타 배우들이 참여했다. 스크린 데일리와 슬랜트 매거진은 <에트로피아가 전쟁의 공포와 해악을 풍자하는데 필요한 ‘무게’가 결여 된 작품이라고 비판하기도 했지만, 선댄스 심사위원들의 최종 선택을 받았다는 점에서 카지노 사이트는 분명 기대할 만한 여정을 앞두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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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리 게이츠 카지노 사이트 <에트로피아 스틸 컷. / 사진출처. IMDb선댄스 인스티튜트의 CEO 아만다 켈소는 “스토리텔링은 인류 존속에 있어 중추적인 부분”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이러한 언급은 대작과 스펙터클 카지노 사이트가 연이어 실패하고 있는 현재의 카지노 사이트산업을 고려해보면 매우 유의미한 지적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테크놀로지와 자본 집약적인 카지노 사이트와는 거리가 먼, 그러니까 이야기에 치중할 수밖에 없는 독립카지노 사이트 산업에서는 지극히 상식적이고 당연한 이야기일 수 있겠지만 어쩌면 시각 매체가 도처에 존재하는 이미지의 과잉 세계에서 스펙터클의 시대는 저물어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이는 대작이 사라진 올해 아카데미 후보에서도 공통적으로 보이는 현상이기도 하다. 역시 이야기의 힘 그것은 이미지와 사운드의 진보가 압도할 수 없는 카지노 사이트의 고유 영역인지도 모르겠다.